자동접속ON  |          
 
점령전
점령전 소개
모든 플레이어가 추축과 연합의 2개 진영으로 나뉘어, 상대방의 점령 지역을 점령하고 자신의 지역을 지키면서 상대방보다 많은 지역을 점령하는 것이 목적인 대규모 전투 모드입니다.
 
점령전에 입장하기 전에
점령전은 하루 일정한 시간에만 오픈됩니다.
평일은 매일 저녁 9시~10시,
주말은 저녁 8시~10시
에 개최되므로 이 시간에만 입장할수 있습니다.

점령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 가능 레벨 조건이 있습니다.
3개의 점령전 지역 – 북아프리카,유럽,태평양 별로 각각의 조건 레벨이 있으며
필요한 레벨 수치는 각각의 점령전 지도 상단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점령전 입장 방법
미션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 오른쪽에 있는 점령전 버튼을 클릭하면 입장할수 있습니다.
점령전 지도와 규칙
 
점령전에 입장하면 점령전 지도가 표시되며 지도상의 비행기로 표시된 부분이 현재 자신의 위치입니다. 원하는 지역의 위치로 클릭하면 비행기가 이동하고 이동이 완료되면 해당 지역에 참전하거나 전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쟁 없음 – 현재 전쟁이 일어나고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전쟁 준비 – 아군이나 적군이 공격을 시작하여 전쟁이 준비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상태가 되어야 해당 지역에 참전이 가능하므로 재빨리 이동해주세요.
 
 
전쟁 시작 – 전쟁이 시작된 상태입니다. 이 상태가 되면 더 이상 입장을 할 수 없습니다.
 
 
전쟁 종료 – 전쟁이 종료된 상태이며 점령 측의 깃발이 꽃힌 모습이 됩니다. 깃발은 일정 시간 지나면 사라지며 깃발이 존재하는 시간동안은 다시 새로운 전쟁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적의 지역을 공격하여 전쟁을 시작하기 위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군 지역과 인접한 적 지역에만 공격이 가능합니다.
 
 
2. 인접한 이미 아군 지역이 전쟁이 시작된 상태에서는 적 지역에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3. 개전 가능 레벨이어야 합니다. 개전 레벨 조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이미 전쟁이 준비중인 지역에만 참전이 가능합니다.
 
 
4. 각 지역별로 설정되어 있는 “개전 가능지역” 의 수 만큼 이미 전쟁이 진행중이라면 더 이상 적 지역에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이미 진행중인 전쟁이 하나 이상 끝나야 다시 공격이 가능합니다.

5. 하루 점령전 시작 시점 기준으로 각 지역별로 설정되어 있는 “진격 가능지역” 만큼 아군이 적군 지역을 점령한 상태이면 더 이상 적 지역에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개전 / 진격 가능지역의 수는 점령전 화면 오른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점령전 종료시간 10분 전부터는 더 이상 새로운 지역에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점령전 입장인원
입장 가능 인원은 기본적으로 15:15가 됩니다.
예외로 아군 우세지역, 적군 우세지역일 경우는 한쪽 세력이 더 많은 인원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우세지역 여부는 맵상에 해당 진영 색깔의 테두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장시 한쪽 진영의 인원이 상대쪽 진영보다 3명 더 많은 차이가 날 경우 그 진영의 인원은 더 이상 입장할 수 없습니다.
예를들어 연합군 6 : 3 추축군 인 경우
연합군 인원은 더 이상 입장할 수 없으며 추축군 인원이 1명 이상 입장해야 더 입장이 가능합니다.
 
점령전 실제 전투 진행과 규칙
 
점령전에 입장하면 전쟁 준비 상태가 끝나기 전까지는 일정 시간의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이 시간동안은 비행은 가능하지만 실제 전투를 할수 없고 점령전에 참여할 유저들의 입장을 기다리게 됩니다.

시간이 끝나거나 양측 유저들이 최대 인원수까지 입장을 하게 되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점령전은 지역별로 게임규칙이 다르며 크게 아래와 같은 5종류로 나뉩니다.
규칙의 종류는 점령전 지도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전
공중전만으로 진행되는 점령 방식입니다.
화면 상단에 제공권 게이지가 표시되며 아군이 적을 격추시키면 게이지가 아군 쪽으로 이동됩니다.
게이지가 끝까지 이동하면 이동한 진영의 승리입니다.
제한시간이 끝나면 게이지가 중간을 기준으로 이동되어 있는 진영의 승리입니다.
일방폭격
게임 맵상에 점령한 측 소속의 방어시설이 배치됩니다.
공격측은 시설을 파괴해야 하며 방어측은 시설을 지켜야 합니다.
시설이 파괴되면 공격측의 승, 제한시간이 끝날때까지 시설이 파괴되지 않으면 방어측의 승리입니다.
쌍방폭격
게임 맵상에 점령한 측 소속의 방어시설이 배치됩니다.
공격측은 시설을 파괴해야 하며 방어측은 시설을 지켜야 합니다.
시설이 파괴되면 공격측의 승, 제한시간이 끝날때까지 시설이 파괴되지 않으면 방어측의 승리입니다.
제공플래그
수비 측 진영의 플레이어중 한명이 “외교문서” 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 플레이어가 외교문서를 가지고 있는 기체를 격추하면 외교문서의 소유권이 자신에게 이동됩니다.
제한시간이 끝난 시점에서 외교문서를 가지고 있는 진영의 승리가 됩니다.
폭격플래그
시작 진행은 일방폭격과 같으며, 공격측이 수비측의 방어시설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방어시설이 파괴되면 마지막으로 파괴한 플레이어가 “외교문서” 를 가지게 됩니다.
이후의 진행은 제공플래그 방식과 동일하여 제한시간이 끝날 때 외교문서를 가지고 있는 진영의 승리가 됩니다.
제한시간이 끝날때까지 시설이 파괴되지 않으면 방어측의 승리입니다.
적기 모두 이탈
점령전 규칙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6회 격추되면 강제로 게임에서 이탈이 됩니다.
적 진영의 플레이어가 모두 게임에서 이탈하게 되면 바로 아군의 승리가 됩니다.
점령전 강제이탈 패널티
점령전 진행중 ESC를 눌러서 임의로 게임에서 이탈한 경우 강제이탈 패널티를 받아 5분동안 점령전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6회 격추로 이탈하거나 대기 상태에서 이탈한 경우는 패널티는 없습니다)
점령전 지휘관
점령전 게임 시작시 양쪽 세력별 1명씩 지휘관이 선출됩니다.
선출여부는 점령전 입장시 지휘관지원 버튼을 누른 유저중 아래의 우선순위로 선출됩니다.
-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
-점령전 참전수가 가장 높은 유저
-격추수가 가장 높은 유저
위의 모든 수치가 같은 경우는 랜덤으로 선출됩니다.

지휘관은 아래와 같은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자신의 진영의 편대의 배치를 변경할 수 있다.
전체 채팅과 편대별 채팅을 할 수 있다.
맵 화면에서 적 플레이어와 공격목표의 위치를 볼 수 있다.

지휘관이 된 유저는 ‘전투형 지휘관’ 과 ;지휘형 지휘관’ 두개의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형 지휘관은 직접 전투를 하면서 지휘관의 권한을 가지게 되고
지휘형 지휘관은 자신은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지휘만 진행할수 있습니다.

지휘형 지휘관은 자신 세력의 인원이 모두 입장했을때만 선택할 수 있으며 지휘형 지휘관이 되면 아군 세력 1명의 인원이 점령전에 추가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점령전 혜택
 
점령전이 종료된후 점령 상태에 따라 해당 세력의 모든 유저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다음 날 점령전이 시작되는 시점까지 계속됩니다.

아이템 가격 인하 : 전체 지역 기준으로 상대보다 더 많은 지역을 점령한 세력은 아이템샵에서 아이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으며 반대 세력은 아이템 가격이 오르게 됩니다.

중요시설 점령 : 점령전 맵에는 중요시설이 존재하며 중요시설을 점령한 측은 미션/대전 등 모든 게임에서 추가 보너스를 받습니다.
중요시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기공장 : 이 맵을 점령한 세력의 모든 인원은 게임에서 전투시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보급기지 : 이 맵을 점령한 세력의 모든 인원은 게임에서 전투시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훈련소 : 이 맵을 점령한 세력의 모든 인원은 게임에서 전투시 보상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군수공장 : 이 맵을 점령한 세력의 모든 인원은 게임에서 전투시 보상 젬이 증가합니다.
 
 
 
© 2011 Gameus.co.kr All rights reserved.
 
운영정책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유료서비스약관
사업자등록번호 214-87-42589 제품명 히어로즈 인더 스카이 상호 (주)게임어스 등급분류번호 OL-080408-009
고객센터번호 02-762-8987 이용등급 전체이용가 제작년월일 2008.04.08 신고(등록)번호 3256
대표이사  배상철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7길 27-1, 201호
(명륜3가, 명륜쎄레노)
통신판매번호 제2016-서울종로-0645호